Re: Re: CA
작성자 조합원
본문
한창 교섭중인 현시점에 조합은 가만히 있습니까? CA와 관련해서 예전에 설명회 진행한걸로 압니다만
다시 수면위로 떠올라 당장 7월부터 CA제도를 시행하겠다는데 뭐하고 있습니까?
사측대의원 만드는 제도를 방관하고 있는거 아닌지?
회사는 기술직대상 인터뷰도 하고 반마다 제도시행에 대한 설명도 관리자들이 하는데 뭐하고 있습니까
점검하고 대응이 문제가 아니라 시행자체가 문제인거 아닙니까
반마다 관리자만 더 늘어나고 조합원의 족쇄가 될 제도에 명확한 지회의 소명 들어봅시다
다시 수면위로 떠올라 당장 7월부터 CA제도를 시행하겠다는데 뭐하고 있습니까?
사측대의원 만드는 제도를 방관하고 있는거 아닌지?
회사는 기술직대상 인터뷰도 하고 반마다 제도시행에 대한 설명도 관리자들이 하는데 뭐하고 있습니까
점검하고 대응이 문제가 아니라 시행자체가 문제인거 아닙니까
반마다 관리자만 더 늘어나고 조합원의 족쇄가 될 제도에 명확한 지회의 소명 들어봅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